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리뷰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숙취해소제, 이제 없으면 안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연..2년전부터 집에 쟁여두는 숙취해소제를 알려드리려고해요.

 

앗..쟁여둔다는 의미가 제가 주당이라는게 아니구요~^^해외직구이다보니, 배송료까지 따져서 저렴하게 구매하다보면 항상 다량으로 사게되더라구요 하하^^;;

 

요즘 회사의 회식자리가 잦은 저희 남편이 많이 챙겨먹죠!!

 

저도 처음에는 이걸 몰랐다가 아는분과 술 자리를 할때 이 제품 한알을 주시더라구요~

먹고나면 다음날 개운하게 일어날 거라며 ㅋㅋㅋ

 

저는 숙취가 굉장히 심한 편이라 편의점에서 파는 마시는 음료로 된 숙취해소제나 환으로 된 알약을 먹어으면 냄새만 거북하고 효과도 잘 모르겠더라구요..ㅠㅠ

그저 밤새 끙끙 앓을 뿐...(흑흑)

 

남편은 술을 잘 먹는 편인데요. 간혹 술자리가 길어져 장소를 옮기다보면 먹던 술 말고 다른 술을 먹게되고~ 또 뜻하지않게 많이 먹을때가 있잖아요. 그러면 다음날 굉장히 힘들어하더라구요.

 

제가 지인에게 추천을 받고 처음에는 한박스만 사서 복용을 해보고, 남편도 사용해보더니 냄새도 안나고 숙취도 없이 깔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때부터 저희는 요게 떨어질때쯤~5-6박스씩 사두는거 같아요ㅎㅎ
숙취는 이 제품이 담당하고있죠!!^^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저는 이번에 이렇게 6박스를 구매했어요!

최저가 검색을해서 알아보고 배송료까지 따져봐서 가성비있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해외직구라서 오래걸리지않냐~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요즘엔 것도 다 옛말이더라구요 ㅋㅋㅋ

거의 3일 만에 온 거 같아요.

 

주문할때도 제가 이름을 잘못 적었었는데, 인도에서 문자가 오더라구요 ㅋㅋㅋ세관통관시 실명제로 통과되고 있어 이름을 다시 알려달라는 문자였어요 ^^;;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숙취해소제

 

한 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작은 케이스 5개가 나란히 들어있어요. 납작해서 회사가방에 하나씩 넣고 다니기도 좋죠.

 

파티스마트 숙취해소제

 

작은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알약 다섯개가 들어있어요~

 

파티스마트가 숙취해소에 좋은 이유가 궁금해져서 여기저기서 알아보았는데요.

알코올을 섭취하면 이 알코올이 아세트 알데히드로 변환된다고해요.

이 때문에 두통이나 구토, 신체통증, 위장장애가 유발되는것이라 합니다.

 

파티스마트의 치커리(kasani)성분이 위장점막을 알코올 유발 장애로부터 보호하고 부작용없이 ADH(알코올 탈수소 효소)및 ALDH(알데히드 탈수소 효소)활성을 증가시킴으로써 아세트 알데히드를 제거한다고해요.

혈액에서 아세트알데히드를 빠르게 제거해서 위의 증상들을 예방해주는 것이라 합니다~

 

섭취방법은

위에 설명드린바와같이 예방을 해주는 성분이 들어있으니, 음주 전에 1캡슐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혹시, 파티스마트를 처음 접해보시거나~ 숙취해소제로써 나에게 잘 맞는지를 먼저 알고싶으신분들은 저처럼 처음엔 소량 구매해서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파티스마트도 효과를 잘 모르겠다고 하는 지인도 봐서요^^;;

본인에게 잘 맞는 숙취해소제를 아직 못찾으셨다면 히말라야 파티스마트도 시도해보세요~


아 참, 그리구 해외직구이다보니 배송비까지 따지면 다량으로 구매해야 이득이니까 주변지인분들과 공동으로 구매하셔서 나눠갖는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해요!!

물론 숙취가 없도록 적당한 음주가 최고겠지요^^;;헤헤

다들 건강 잘 챙기면서 즐거운 음주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