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리뷰

코로나19극복!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반응형

코로나 19극복!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로 다들 일상속에서도 자유롭지못하고 불안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시죠ㅠㅠ?

저도 밖에 돌아다니는걸 굉장히 좋아하는데 매번 집에만 있으려니 답답하기도하지만..

이럴때일수록 다같이 조심해야한다는 생각뿐이에요!!^_^

 

코로나 19의 여파로 많은 사람들이 면역력 증진에 관련해 관심이 높아져 영양제를 많이들 찾으시는거 같아서 제가 꾸준히 챙겨먹고 있는 영양제에 대해 말씀드리려고해요.

 

1.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제2의 뇌라 불리는 '장'이 건강해야 몸이 건강해진다는 사실은 다들 알고계시죠?

면역세포의 70%이상이 장에 존재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꼭 챙겨먹어야 하는 영양제 중 하나인데요. 간혹 아무거나 먹었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도 있어요..(저처럼....)

저는 평소에 장이 굉장히 건강해서 변비라는건 경험해본적이 없는데, 유산균은 꼭 먹어줘야한다는 얘기만 듣고 가장 유명하고 TV에도 자주 나오는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를 구매해서 먹었어요.

포로 되어서 가루를 탈탈 털어먹는 방식이었는데, 그 제품을 섭취하고 나서부터 계속 설사를 하더라구요.

여러 제품들을 도전해봤지만, 대부분 한 번 섭취로 다양한 효능을 내기위해 여러균들을 섞어서 만들어 제가 그 중 하나가 안맞는 것이었어요(너무 안타까워요ㅠㅠ)

 

그래서 유산균섭취를 포기하려던 찰나에!

알약으로된 유산균을 알게되었어요.

 

 

 

바로, 이 제품인데요.

저 작은 캡슐에 보장균수가 100억마리나 된다고해요.
무엇보다 세계특허 핵심균주로만 프로바이오틱스 수가 100억마리라고 하니 저에게는 정말 솔깃하게되는 제품이었습니다.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한 상자를 사면 플라스틱 용기가 2개가 들어있고,

한 통안에 알약 60알이 들어있어요.

총 4개월 드실 수 있는 분량이네요.

 

 

<장점>

편리한 섭취

전 연령 섭취 가능한 제품이에요. 또한 작은 알약으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이 없고, 온가족이 함께 섭취하기에 좋습니다.

 

간편한 보관

손으로 딱 감싸지는 크기라서 어느곳에나 보관하기도 편하고, 특히나 여행가거나 회사 출퇴근할때 몇알씩 챙겨서 다니는 번거로움이 없어요.

상온에서 보관이 가능한점도 정말 좋아요.

 

③긴 유통기한

이 제품은 유통기한이 정말 긴 편이에요. 제가 가지고있는건 2년 6개월정도가 남았는데요.

홈페이지에 찾아보니 유통기한 동안 100억마리가 보장된다고합니다!

 

혹시나 저처럼 유산균이 안맞는다 생각되어 이런저런 아이템을 섭취중이시라면, 이 제품 추천드려요!!

 

 

2.프로폴리스 로얄젤리

 

두번째로는 제가 정말정말 꾸준하게 챙겨먹는 프로폴리스에요!

먹고 안먹고의 차이가 확연히 나서 안먹을수가 없는 영양제에요 ㅋㅋㅋㅋ

 

 

<로얄젤리의 효능>

피로회복 및 스트레스 해소에 좋고, 만성질병으로 허약해진사람, 소화기능이 약한사람 등에게 특히 좋다고합니다.

또한, 내분비 기관을 활성화시키고 위장관을 따뜻하게 하여 소화기능을 회복시킨다고해요.

아세틸콜린 분비를 촉진시켜 치매를 예방해주기도하며 영양공급, 신진대사 촉진, 에너지 공급, 활력증진 및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한 효능이 있어요. 

제가 처음 챙겨먹기 시작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먹기 시작했는데, 피부에 좋은이유가 면역력을 증진시키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해주어 몸속에 발현되는 염증성 질환들이 예방이 되니 피부에 올라오는 여드름들을 예방해주는 거였어요. 

 

레지나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바로 이 제품이에요.

 

저 상자안에 4개의 용기가 들어있구요.

그 안에  30개의 알약이 들어있어요.

하루에 1알만 섭취하시면되니

총 4개월분이 되겠네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역할도해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남편과 함께 먹고 있어요.

역시나 한 손에 딱 쥐어지는 크기의 용기라서 휴대가 간편해요.

여행이나 외근나갈때 한통 챙겨나가면 되기 때문에 어딜가나 함께하는 영양제에요ㅎ

 

오늘은 이렇게 제가 섭취중인 영양제에 대해서 알려드렸어요.

이 외에도 요즘 먹고있는 영양제들이있는데, 먹어보고 효과가 좋으면 또 추천드리러 오겠습니다~

 

 

면역력 잘 챙기시고 다함께 코로나 극복해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