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리뷰

시들지 않는 꽃 '조화'장식으로 홈 인테리어를 더욱 예쁘게!

반응형

시들지 않는 꽃 '조화'장식으로 홈 인테리어를 더욱 예쁘게!

안녕하세요.

저는 꽃을 굉장히 좋아하기도 하고, 친한 지인이 플로리스트를 준비하고 있어서 다양한 꽃을 접할 기회가 많아요.

예쁜 화병에 꽃을 꽂아두는 것만으로도 집안 분위기가 확 달라지니까 이것만큼 기분전환에 좋은 것도 없지요ㅎㅎ

 

그렇지만 생화의 경우 화병에 꽂아두면 하루 이틀 지나고 나면 물이 금방 탁해지고~꽃도 시들시들해지죠.

꽃을 다루시는 분들은 좀 더 오랫동안 꽃을 가지고계신다거나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저처럼 그저 보기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주일도 못 버티고 버리게 되죠 ㅠㅠ

 

웬만하면 서너일 정도는 화분에 꽂아뒀다가 시든다 싶으면 꺼내서 드라이플라워로 만들기 위해 벽에 걸어둬요.

꽤 오래말려둔 장미꽃을 근 몇 개월 동안 화병에 꽂아두었는데, 슬슬 지겹더라고요..

게다가 요즘 날씨는 너무 좋은데 바깥구경 하기엔 시국이 시국이라 나가지도 못하고 기분전환이 필요했어요.

 

파릇파릇한 생화를 사서 가져오자니.. 며칠 안 갈 테니 아깝고...

다른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조화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실은 다이소를 오다가다 하면서 괜찮아 보이는 조화가 있으면 몇 번 사봤었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너무 조화 티가 난달 까요..? 약간 1%의 아쉬움이 계속 있었어요ㅠㅠ

SNS에서 검색해보니 사진에 보정을 너무 뽀샤시하게 해서 전부 예뻐 보이긴 하는데.. 실제로 봤을 때 어떨지는 구매를 해봐야만 알 수 있고..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며 최대한 실제 색깔과 실제 모습을 알 수 있도록 촬영된 듯해 보이고, 퀄리티도 좋아 보이는 홈페이지에서 조화를 구매하였습니다.

(혹시나 광고, 홍보라고 오해하실 수 있으니, 구매한 쇼핑몰은 기재하지 않고 댓글로 물어봐주시면 답변드릴게요!!)

 

 

 

 

 

짜잔-!

저는 이렇게 구매하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거의 10만 원 정도 나왔고요. 포장이 어떻게 올지 정말 걱정이 많았었는데 기다란 상자에 에어백도 충분히 담겨와서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고 잘 왔더라고요^^센스 굿!!

 

 

생화보다 더 생화같은 조화

 

실제로 보니 홈페이지에서 봤던 사진들보다 훨씬 더 디테일하고 생화 같더라고요.

만족 만족 대만족이었습니다.

평소에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조화들만 보다가 이렇게 퀄리티 높은 조화를 봐서 그런지 놀랍기도 하고, 정말 신기해서 헛웃음이 다 나오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대형화분에 대형조화 꽃꽂이

 

 

 

화병도 저렴해서 함께 구매했어요.

 

제가 조화로 장식해본 화병들이에요.

제가 하긴 했지만, 꽃을 주문할 때 꽃 종류에 따라 꽃꽂이를 참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작품들이 소개가 되는데요.

그 작품 아래에 함께 사용한 제품은 어떤 제품이고 몇 개를 꽂았는지까지 상세히 적혀있어서 보고 그대로 따라서 꽂아주시면 됩니다.

이것도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어떤 꽃을 함께 꽂아주는 게 더 예쁜지 감이 없으니, 좀 막막할 수 있는 초보자들에게는 정말 정말 좋은 꿀팁이더라고요.

 

저 큰 화병은 핑크 뮬리가 담겨있는 채로 선물을 받았었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자잘한 잎들이 우수수 떨어지더라고요ㅠㅠ 청소하고 돌아서면 또 떨어져 있고.. 결국 통째로 버리고 화분만 덩그러니 남겨놔서 대체 어떻게 채워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 덕분에 훨씬 더 예쁘고 풍부하게 꾸며낸 거 같아서 볼 때마다 너무 뿌듯하고 봐도 봐도 예뻐요....

 

한번 꽂아두면 더 관리할 것도 없이 두고 싶은 기간만큼 영-원히 둬도 되니까 앞으로는 생화보다 조화를 더 살 것 같기도 하고요...^^;;;

 

여러분들도 사용하지 않는 화병이 있으시다면 조화로 꾸며보세요!

집 안 분위기도 바뀌고 덩달아 기분도 좋아진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