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후기

프랑스 파리 여행 쇼핑 리스트 추천!(마트, 약국)

반응형

 

프랑스 파리 여행 쇼핑 리스트 추천!(마트, 약국)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랑스 파리를 다녀오면서 구매한 제품들 중

강추하고 싶은 제품들을 알려드리려고해요.

 

 

인후통스프레이

1. 인후통 스프레이

 

저는 목 기관지가 약해서

목이 자주 따끔따끔하고

목감기에 걸리는 경우가 잦은데요.

특히나 유럽은 으슬으슬하게 추운 날씨 탓에

컨디션이 떨어지면 금방 목이 아파옵니다.

 

살짝 목이 따끔따끔하고

마른기침을 슬슬 하기시작하고

내가 여기서 컨디션관리를 잘 하지않으면..

목감기가 오겠다...!
싶을 때!!

 

그때!! 목에 분사해주면 되는 스프레이예요.

 

목구멍에 2-3회 정도 분사해 사용하고,

하루 최대 6회까지 사용 가능하며

100% 자연 유래 성분이라고 하네요!

알로에베라 추출물, 프로폴리스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구강 점막에 보호막을 형성

수분함량을 높이는 동시에

미생물,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보호장벽으로 작용합니다.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

한국에도 비슷하게 인후염 스프레이가 있는데

맛이.... 좀....ㅜㅜ

역한 맛이에요....

그런데 이 스프레이는

꿀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달달하면서 연하더라고요.

목이 따가울 때 자기 전에 뿌려주고 일어나면

말끔해진 목 상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트에서 구매한 마들렌

2. 마들렌

 

함께 여행 간 친구들과 다 같이 구매했어요.

개별 포장되어있어서 보관도 편하고

여행 다닐 때 가방에 한두 개씩 넣어뒀다가 꺼내먹으니까

당 충전, 에너지 충전이 바로바로 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개별포장 된 모습의 마들렌

몇 개 남은 건 한국에 들고 와서 전부 먹었습니다ㅋㅋㅋ

 

 

마트에서 구매한 파이

3. 파이

 

엄마손파이 드셔 보셨나요?

그런 느낌의 과자인데

겉 부분이 더 바삭하고 적당히 달달해요.

완벽한 겉바속촉 파이였어요.

 

개별포장 된 모습

이 과자도 역시 은박비닐에 개별포장되어있어서

여행 동안 야금야금 잘 먹었답니다ㅎ

 

 

또 추천하고픈 해외 쇼핑리스트가 생기면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