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후기

제주도 호텔'히든클리프'전망부터 풀파티까지!

반응형

제주도 호텔'히든클리프'전망부터 풀파티까지!

안녕하세요.

이번 3박4일동안 제주도 휴가를 다녀오면서 가장먼저 소개해드리고 싶었던 제주도 호텔 '히든클리프'에대해 호텔 전경부터 밤동안 진행되는 풀파티까지 자세하고 솔직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저희는 제주도로 출발하기전, 강남의 '파크하얏트'호텔에서 하루 호캉스를 즐기고 제주도로 바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호캉스를 즐겨 하다보니 이런저런 호텔들을 비교를 안할 수가 없더라구요^^;;

 

우선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은 5성급을 자랑하는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4성급으로 내려갔다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는데, 지금 검색해보니 아직5성으로 되어있더라구요.

5성급 호텔이라고 하기엔..처음 입구에서부터 서비스의 차이가 많이 느껴져서 4성으로 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혹은,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를 하느라 그랬을수도 있겠네요)

 

체크인카운터의 직원분들은 모두 친절하시고 이런저런 질문에도 상세히 답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제주도 히든클리프 호텔 로비

호텔 로비사진입니다. 너무 깔끔하고 데코하나하나 아기자기한 아이템으로 신경쓴것들이 느껴졌어요~

 

체크인을 마친 후 방으로 들어가서 호텔전경과 방을 하나하나 둘러보았어요~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룸

룸 컨디션입니다.

청소상태는 굉장히 양호했구요~침구와 이불, 베개 또한 잠이 솔솔 잘 오더라구요~

굳이 불편했던점을 하나 뽑자면.. 땀흡수는 잘 안되는 듯 하였어요~ 아마도 이불에 쌓여진 커버의 재질에 따라 다르겠죠~? 하지만, 제가 워낙에 민감한 편이라 웬만한 분들은 다들 편히 주무실 수 있을거에요!!^^

아, 또한 커튼뒤로 1평쯤되는 테라스가 있어요~ 공간에는 아무것도 없구요 호텔전경을 내려다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간혹 호텔 조명이 너무 어두침침한곳은 아침에 일어나서 화장하기에도 불편하고, 이것저것 준비할때 좀 불편하더라구요. 그런데 이곳은 조명조절이 디테일하게 조절할 수 있는점도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히든클리프 화장실 어메니티키트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역시 내부가 깔끔하고 샤워기 옆으로는 1인정도 사용할 수 있는 욕조가있어요. 저는 사용하지않았지만, 작지만 깊은욕조라서 반신욕을 하게되면 안성맞춤이겠더라구요 ㅎㅎ

기본 제공되는 어메니티키트도 아기자기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사실 조금 빈약한 모습에 실망했지만 그러려니~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딱히 쓸만한 건 없어서 사용하지않았습니다.

샤워기의 수압이라던지, 물 온도 조절은 너무나 만족했어요.

 

제주히든클리프 풀파티, 야외수영장

굉장히 신나보이는 우리남편ㅋㅋㅋㅋ

풀파티 이용은 따로 예약하지않고, 입장할때 룸넘버를 말하시고 팔찌를 손목에 차서 들어가면됩니다,

참고로, 감아주는 팔찌끝에 쿠폰이 달려있는데요 잘 떨어져나가기 때문에 미리미리 사용하시거나 따로 보관해서 나중에 사용하세요~ 저희 신랑은 잃어버렸답니다^^

그 쿠폰은 '무료음료쿠폰'이에요. 1잔은 무료로 즐길 수 있고, 또한 쿠폰으로 사용가능한 음료도 정해져 있답니다~

그걸 잃어버린 저희 남편은 돈주고 사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마무리!!

신혼부부와 커플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이 호텔이 유명한 이유가 풀파티때문이더라구요, 그래서 인지 젊은 부부들이나 커플분들이 대다수였구요. 아무래도 밤 늦은시각까지 큰 노래(클럽노래와 같은)를 빵빵 틀고 불빛도 번쩍번쩍하기 떄문에, 일찍 잠들어야하는 영유아 아기들이 있기에는 조금...휴식에 방해가 될 듯 해요

 

 

+추가로 조식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종류도 다양하고(일식부터 한식 양식)접시도 바로바로 치워주시고 디저트와 티,커피도 맛있었어요!! 조식은 꼭 신청하셔서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