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후기

전주 한옥마을 카페 추천!-카페 이르리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 카페 추천!

카페 '이르리'

전주 한옥마을에 오랜만에 가게 되었어요.
그냥 가볍게 둘러보고 산책하려고 갔던 거라
아무것도 알아보지 않고 갔는데
생각지도 못한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사진으로 담아왔답니다 ㅎㅎ

좌식테이블과 안쪽에는 포토존!!

밖에서 봤을 때는 테이블 서너 개만 있는
작은 카페처럼 보이고
사람도 아무도 없길래
조용하겠다~싶은 마음에 들어갔어요.

카페안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커다란나무! 너무 이쁘죠

그런데 내부 공간이 정말 넓더라고요..
카페가 'ㅁ자'형태로 되어있고
중앙이 실외로 뻥 뚫려서
가운데에 동화책에 나올 것만 같은 큰 나무가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와~하고 탄성이 나왔지요 ㅋㅋㅋ

이 정도 퀄리티의 공간에서 먹기에
가격도 저렴하다고 느껴졌고
각 공간마다 컨셉이 다 달라서
아기자기 너무 이쁘더라고요.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ㅎㅎㅎㅎ

카페 제일 안쪽에는 작은 연못과
조경이 이쁘게 되어있어서 꽃구경도 했어요.

서울 근교에 유명하다는 카페들 자주 다녀봤지만
이곳은 왜 유독 제 마음에 쏙 들었는지ㅋㅋㅋ
고즈넉한 건물의 느낌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지는 곳을 좋아하신다면
강추입니다!!

밥 먹고 간거였는데 팥빙수가 이렇게 거대하게 나올줄은...^^;;그래도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참,
팥빙수도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고명을 무진장 많이 넣어주시더라고요.
최고!!

한옥마을 입구에 냥이를 위한 나무집이 있더라구요ㅠㅠ 너무 귀엽고 예뻐서 찍었어요.




다음에 또 올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