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후기

제주도 실내 관광지, 여름에 갈만한 곳 추천!

반응형

제주도 실내 관광지, 여름에 갈만한 곳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의 '제주도 호텔 추천'에 이어 '제주도 실내 관광지'에 대해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들은 무조건 좋아할 만한 곳이고요. 

저희는 아직 아이가 없지만 둘이서 너무너무 재밌게 즐기다 온 곳들이라 꼭 추천해드리고 싶었어요!!^^

 

제주도를 방문했을때는 8월 초라서 장마 때문에 3박 4일 내내 날씨는 우중충~ 습하고~ 비는 오락가락하고^^:;

너무 해가 쨍쨍하지 않아서 피부는 덜 탔지만 자고로 야외 사진은 해가 쨍쨍해야 이쁘게 나오잖아요.

그 점이 조금 아쉬웠답니다.

 

하. 지. 만!

지금 제주도를 가면 아주아주 날이 뜨겁다고들 하더라고요..?

그래서 주변 지인들이 제주도에 가서 실내 활동으로 어떤 게 좋았는지 많이들 연락이 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지인들에게 추천해준 '제주도 실내 관광지'에는 어느 곳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성수 미술관-제주특별점

성수미술관 제주특별점 실내

성수 미술관 제주특별점은 카페 겸 미술그림을 그리는 곳이에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두고 가서 가자마자 자리에 앉을 수 있었는데, 예약을 하고 오지 않는다면 인당 두 시간씩 걸리기 때문에 기약 없이 기다려야 할지도 몰라요 ㅠㅠ(실제로 옆에서 긴 시간 서서 기다리시더라고요.. 대기의자가 배치가 안되어있어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서 몇 시에 예약했다고 말씀하시고 그림을 고르시면 되는데요.

튤립, 장미, 돌하르방, 별 헤는 밤 등.. 다양한 그림들이 있어요.

그중에 각자 하나씩 선택하시면 되고, 선택하면 전지 크기로 된 종이를 주세요 ㅋㅋㅋㅋㅋ

세상에 그렇게 큰 종이인 줄은....ㅎ 

 

종이에 선택한 그림이 검은선으로 프린팅 되어있고요. 그 안에 색칠만 하면 됩니다!

그림에 소질이 없거나, 어린아이들이어도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재료도 물감뿐 아니라 파스텔, 사인펜 등등 다양하니, 여러 가지를 사용해서 색칠해보세요 ~

 

사실, 이곳은 우선순위를 2순위로 해뒀는데 당일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1순위로 해뒀던 '비자림'을 포기하고 이곳으로 급 선회했죠 ㅋㅋㅋㅋㅋ그렇지만 너무너무 만족해서 가길 잘했다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간은 딱 2시간이 주어져요. 점심시간이 지날수록 대기자가 많아지니 색칠을 조금 덜 하셨을 경우라도 자리를 빼야 해요ㅋㅋㅋㅋ그러니 후다닥 색칠하세요!! 

 

건물 전면이 통 유리로 되어있고 바로 앞에 바다와 '성산일출봉'이 보이더라고요.. 경치가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그런 그림 같은 경치를 보며 그림을 그리다 보니 작가가 된 기분^^

 

내꺼는 튤립, 남편은 돌하르방과 성산일출봉

 

별 기대 없어 보이던 남편도 막상 가니 저보다 더 신나서 열심히 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

애기들 데려오신 분들도 보면 아이들보다 더 열심히 하시는 부모님들도 계시고요ㅋㅋㅋ

 

마지막에 완성된 그림을 보면 뿌듯하기도 하고 이번 여행을 즐거운 기억으로 남기게 된 좋은 경험이었던 거 같아요.

식사하고 커피 겸 경치 구경하시려면 이곳 '성수 미술관'을 추천드려요!

 

2.본태박물관

이곳은 박물관을 전혀 안 가보셨던 분들이라도 꼭 추천해요.

건물 외곽부터 박물관 안쪽 까지.. 건물 전체가 하나의 작품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어느 곳을 사진에 담아도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이곳도 마찬가지로 먼저 예약하고 가셔도 되고, 직접 가서 티켓을 구매하셔도 돼요.

티켓을 받으면서 직원분이 박물관 관람 동선을 말씀해주신답니다.

 

조선시대부터 먼 미래까지를 훅 훑어보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중 가장 반가웠던 쿠사마 야요이의 '노란호박'과 '(故)백남준 예술가님'의 비디오 아트였습니다.

'쿠사마 야요이'노란호박
'故백남준 예술가' 비디오아트

매년 남편이랑 파라다이스 시티호텔에서 호캉스를 하는데 그때마다 로비에 자리 잡은 노란 호박이 참 인상 깊었었거든요 ㅋㅋㅋㅋ그런데 이렇게 박물관에서 가까이 들여다볼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기회였고, 노란 호박과 함께 무한 거울방을 체험할 수 있어요.

대기의자에서 대기를 하고 있으면 앞팀이 '무한거울방'에 들어가 2분 정도의 촬영 시간을 갖고, 바로 다음팀이 들어가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어요.

 

무한거울방은 들어가자마자 "와~!" 하는 탄성이 절로 나왔답니다.

문에서 2미터 정도만 카펫이 깔려있고, 그 외에는 전무 물로 채워져 있고요. 벽면은 거울로 채워져 있어서 무한의 공간에 들어가 있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또한 대롱대롱 불규칙적으로 매달려있는 전구들이 매번 색이 바뀔 때도 정말 신기한 경험을 했어요.

2분이 정말 놀라울 정도로 짧았지만, 잊지 못할 시간이었습니다.

 

커플분들도 많았지만, 가족단위로도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가셔서 멋진 작품들 들여다보며 많은 대화를 나누는 좋은 시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3.퍼시픽랜드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퍼시픽랜드'입니다!!

처음 건물에 들어갔을 때는 애들만 많고 북적북적해서 별 기대가 안되더라고요.

날씨가 안 좋아서 실내 체험으로 알아보다 남편이 예약한 곳이라고 해서 일단 가기는 갔지만, 애들만 좋아라 할 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퍼시픽랜드 제주, 원숭이쇼

그런데 공연 시작 10분 만에 제 생각이 틀렸다는 걸 깨달았답니다^^ㅋㅋㅋㅋㅋㅋ

정말 너어무 너~무 재미있었어요!

원숭이가 이렇게나 귀여운 동물인지 알고 계셨나요?

인사도하고 윗몸일으키기도 하고 조련사님이랑 손발이 척척 맞는 걸 보고 정말 너무 귀엽더라고요ㅠㅠ

 

뿐만 아니라 커다란 앵무새(?)가 머리 위로 날아 천장을 빙빙 돌기도 하고 돌고래쇼는 여태 본 중 제일이었던 거 같아요!!

아이들도 좋아했지만 덩달아 어른들도 즐겁고 신기한 관람이 되었던 거 같아요.

공연이 끝난 후에는 계단 아래로 내려가 돌고래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도 주니까 그때 사진 많이 많이 찍으시면 됩니다!

 

관람을 마치고 나온 후에는 공연 때 나왔던 동물들 인형과 굿즈들이 굉장히 많아서 또다시 한번 눈이 반짝반짝ㅎㅎㅎ

하나하나 전부 귀엽더라고요..

아이들은 얼마나 갖고 싶을까요^^ㅋㅋㅋㅋ

 

실내가 습하면 어쩌나 걱정도 했었는데, 그렇지도 않았어요. 정말 쾌적한 환경에서 퀄리티 높은 관람 하고 왔습니다!

대. 대. 대. 만. 족!!!

 

제주도 실내 관광지에서 더운 여름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