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피부고민

[쿨링 마사지기]피부온도를 낮춰 여드름을 예방하자!

반응형

[쿨링 마사지기]피부온도를 낮춰 여드름을 예방하자!

 

안녕하세요.

두피에 이어 오늘은 피부온도에 관련해 또 강추하고 싶은 꿀팁을 공유하려고해요^^

역시나 마찬가지로 제가 직접 오랜경험을 통해 알려드리는것이기 때문에, 제품추천 없이 직접구매하여 사용한 후기입니다!!!

 

저는 체질검사를 딱히 해본적은 없지만, 제 특징은 하체는 냉한 편이고, 상체가 항상 열이 많더라구요.

두피도 쉽게 빨개지고, 얼굴피부도 컨디션이 조금만 안좋거나 날이 더워서 몸에 열이 받으면 금방 뜨거워져요.

저처럼 이런 체질을 가지고 있지 않으신 분이더라도, 더위를 많이 타시거나 특히 더운 여름철에는 대부분이 더운 열 때문에 다들 고생을 하곤하죠ㅠㅠ

 

피부온도가 높아지는 경우 피부에 미치는영향은 정말 다양해요.

1.피부가 거칠어진다(각질이 많이 일어남)

2.여드름이 생긴다

3.피부노화가 빨리 온다

4.모세혈관이 확장되어 주름의 원인이 된다

5.과도한 피지분비를 일으켜 모공을 막는다

6.모공이 늘어난다

7.안색이 칙칙해진다

으아악 정말 너무 끔찍한 것들이지 않나요..?

 

또한 점점 늘어지고 눈에띄게 늘어나는 모공으로 스트레스를 받고있어요.

모공관련해서 피부과 치료도 많이 알아봤지만 1-2회로 해결되지않고

최소 5회-10회정도의 레이져치료를 해야한다고 해요. 가장 최악은 이러한 치료를 받는다 하더라도 모공이 깐달걀처럼 매끈해진다는 보장도 없이, 고가의 비용을 지불해야하죠...(또르륵,,)

 

대신해서 모공타이트닝 기능이있는 마사지팩을 하게되면 보통 '멘톨'성분이 들어있는데, 이 마저도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은(저처럼...ㅠㅠ)오히려 피부가 뒤집어지는것을 경험할 수 있어요.

저는 그나마 가장 잘 맞는 모공팩을 만나서 정~말 모공이 눈에 띄게 늘어졌을때만 한번씩 하는정도에요. 자주하기엔 너무 자극적이라서요ㅜㅜ흑흑

 

한달에 한 번 꾸준히 여드름 공격(?)도 받는 피부에요^^;;;

여드름이 많은건 아니지만, 한달에 한 번 대자연의 날이 오기 일주일전이 되면 피부에서 미리 알려주죠.

'넌...대자연의 날이 오게될거야........'

입주변이나 볼쪽에도 가끔하나씩 올라오고 특히 상체에 열이 많아 미간사이에도 하나씩 올라와요.

여드름이 없다가 그렇게 하나씩 올라오면 정말 신경쓰이잖아요ㅠㅠ

한달에 한번씩은 꼭 여드름으로 고생하고 그로인해 생긴 흉터들은 또 왜이리 점점 오래가는지...^^;;;

흉터가 하나생기면 얼굴이 전체적으로 칙칙~해보이고..

날이 더워서 꾸덕꾸덕한 영양크림을 바르기엔 부담스럽고..

휴우우우--------

 

 

제가 예전부터 쿨링 마사지기에 대해 알고는 있었지만, 돈 들이기가 너무 아까워서 구매를 하지는않았었어요.

쿨링팩을 잘 해주면 되지않을까~?싶어서요..

그치만 팩으로는 한계가 있고, 무엇보다 요즘처럼 매일 얼굴에 열을 받는데 데일리로 관리해줄 아이템이 필요했거든요.

 

열심히 써칭해보니.

충전을해서 무선으로 쿨링기능이 있는 마사지기계도 있더라구요. 어느때든 켜기만하면 바로 쿨링기능이 있는거예요.

이것도 자주 밖에 돌아다니시거나 야외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 혹은 어디 더운곳으로 여행을 가야하면 정말 꿀템이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저는 최근 코로나때문에 어디 나가는 사람도 아니고.. 집에서 데일리로 하루의 기초단계 마무리로 가볍게 사용해주는 정도면 충분했거든요.

이런 저에게 앞서말씀드린 아이템은 가격대가 많이 나가서 구매까지 이어지진않은거같아요.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썩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저렴하니까 한번 구매해보자!싶어서 구매한 쿨링 마사지기가 있어요.

 

[더마퀸]쿨링마사지기

바로 이 제품인데요.

생긴것도 정말 단순하게 생겼죠?

근데 정말 단순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몸통부분 안쪽에 냉매역할을 하는 겔이 들어있어요.

제가 보통 매일 10분씩 사용했는데 10분동안 내내 문지르고있어도 냉기가 유지되구요.

만약 10분정도 사용했는데 본인 얼굴열이 너무 높다보니 마사지기가 덜 차가운거같다?싶으면 살짝 떼고있다보면 안쪽에 차가운상태인 겔 때문인지 또 금방 차가워지더라구요.

 

 

이렇게 아래쪽 넓은 판으로 얼굴을 넓게 문질문질해주시면 되구요(세게말고 살~살~)

 

 

위쪽 스틱부분안에도 겔이 들어있어서 오랫동안 차갑게 유지가돼요.

이부분은 지압용도로 있는건데 저는 잘 사용을 안해요ㅋㅋㅋㅋㅋ얼굴 열내리는게 주 목적이라.

제품 보시면 여러가지모양들이 많더라구요. 고르기 힘들었는데, 보시면서 가장 취향저격인 제품을 고르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냉동실 한켠에 이 제품을 두고 사용하기 10분전쯤 꺼내두었다가 사용해요.

여름철에 아이스크림을 앙 물었다가 입술이 붙어버리는 경험..해보신적있으신가요?ㅋㅋㅋㅋㅋ

이런 마사지기도 차갑게 냉동해뒀다가 바로 피부에 닿이면 확 붙어버리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사용전에 살짝 꺼내두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샤워하고 나와서 이걸 바로 꺼낸다음 머리 말리고 얼굴에 시트팩을 올려요.

시트팩을 올려둔 상태로 팩 위에 이 마사지기를 슥슥 움직이며 쿨링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처음 딱 닿을때는 매우 차갑기때문에 오히려 더 자극이 될 수 있으니, 스치듯 빠르게 슥-슥-지나가도 오랜시간동안 계속 스치다보면 얼굴열이 어느새 내려가지는게 느껴지실거예요.

 

저처럼 피부열을 내리시는데에 쓰셔도 되고, 사용하는 많은 분들중에는 아침에 일어나서 붓기빼는데에도 사용하신다고해요.

아침에 일어났는데 오늘따라 얼굴이 많이 부었거나, 중요한 약속이 있을때! 

이걸로 마사지를 해주시면 붓기도 금방 가라앉아요.

또, 야외활동으로 두피가 후끈후끈 해졌을 때에도 사용하면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이 제품을 이렇게 구구절절 설명하며 소개시켜드리는 이유는요.

이 제품을 사용한지 3개월이 되어가는데 여드름이 거의 안나요.

 

심지어 그 전에 있었던 여드름에 이 마사지기로 좀 더 신경써서 문질문질 해줬더니 점점 작아져서 없어지기도 했구요.

여드름이 안생기다보니 흉터들도 점점 옅어지고 피부도 맑아졌어요...!!

 

무엇보다 피부의 열기때문에 항상 눈에 보이지않는 각질층이 일어 얼굴이 거칠거칠 했었는데, 피부열을 꾸준히 낮추고 보습제를 잘 발라주니 보습제가 제 역할을 잘 하게되면서 피부도 보들보들 촉촉해졌습니다!!

모공도 마찬가지로 작년 여름에 남편이 출근하기전에 "헤엑-! 모공이 왜이렇게 커?"라고 했었는데, 올해 여름은 모공이 늘어나는 일 없이 무사히 보낼거같아요...^^♡

이런 시간이 쌓이고 쌓이다보면 노화도 점점 늦출 수 있겠죠...?흐흐

아, 물론 제가 최근에 저에게 딱 맞는 각질제거제도 알게되어서 한달에 한번 각질제거도 해줬거든요.

 

각질제거와 피부열만 낮춰줬을 뿐인데, 몇년만에 피부 최상의 컨디션을 되찾은거 같아서 요즘 참 행복해요.....ㅎㅎㅎ

 

여러분도 꼭 올 여름 여러분에게 맞는 쿨링마사지기를 구매하셔서 하루에 십분만 투자해보세요!!

다음날, 그리고 한달 뒤의 피부상태가 정말 달라지는걸 느끼실거예요!!!

장담합니다^^

 

올여름 피부온도 지키시고 같이 피부미인 됩시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