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피부고민

내돈내산 '올리지오 리프팅' 추천? 비추천?

반응형

 

 

 

 

 

 

내돈내산 '올리지오 리프팅' 추천? 비추천?

 

 

곧 나이를 한 살 더 먹어서 그런 걸까요

요즘 얼굴이 훅 간 거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ㅋㅋㅋㅋ

 

리프팅 레이저를 받아보고는 싶은데

후기들 보면 엄청 아프다고 그러잖아요.

 

제가 겁쟁이,엄살쟁이라

레이저는 받아본 적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요즘 피부가

푸석푸석 생기도 없고

축축 쳐지는 거 같아서 알아보던 중

'올리지오 리프팅'을 알게 되었어요.

 

 

올리지오 리프팅의 과정

 

진피층에 열을 가함

진피층의 콜라겐 자극

자연 치유

콜라겐 재생

 

 

 

올리지오를 선택하게 된 이유

1. 시술 과정의 통증이 거의없음

2. 걸리는 시간이 짧음(마취크림 바른 상태로 30-40분 + 시술 10분)

통증이 적어서 마취크림없이 시술받는 분들도 많대요.

3. 시술 직후에도 바깥활동 가능(티가 안남)

4. 피부스마스 층을 건드리지 않는다는 점

 

올리지오는 스마스층을 건드리지않고 진피의 콜라겐 재생을 돕는 시술이라서 저에겐 부담이 없었어요.

 

피부과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올리지오의 효과

1. 리프팅

2. 브이라인

3. 탄력 증대

4. 모공 및 피부결 개선

5. 주름개선

 

 

 

과연 저는 저 많은 효과들을 정말 다 느꼈을까요..?

ㅋㅋㅋㅋ

 

 

 

정답은..

X !!!

입니다.

 

 

저는 300샷으로 1회 받았고,

피부과에서는 한 달에 한 번씩 총 3회 정도를 받아야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했으니까

감안하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올리지오 리프팅을 받아 본 결과

가장 크게 느낀 건 피부결 개선이에요.

콜라겐이 재생되는데 걸리는 시간이

개개인마다 달라서 1개월~3개월 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

저는 1달 정도 되어 갈 때쯤부터 피부가 달라진다는 걸 느꼈어요.

거칠고 푸석했던 피부가 많이 보들보들해졌어요!

이건 정말 확실히 효과가 있는듯해요.

 

속 건조가 사라진다는 게

저는 가장 만족하는 부분이에요.

요즘 같은 환절기가 되면 무조건 각질 일어나고,

어떤 걸 발라도 속 건조가 느껴져서

크림 덕지덕지 바르다 보면

피부 뒤집어지고 그랬거든요.

근데 속 건조가 사라지니까

요즘도 스킨케어를 가볍게 하고 있어서 피부가 편안해요.

 

그리고 이마랑 눈가에 잔주름이 많았었는데

약간 팽팽해져서 거울 보면

반짝반짝해졌습니다ㅋㅋㅋ

 

 

추천!

약간의 피부변화를 느끼고싶으신 분

속건조와 피부결이 많이 푸석해진 분

큰 주름은 없지만 옅은 잔주름이 신경쓰이는 분

시술이 짧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레이저를 찾으시는 분

 

 

비추천!

1회만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원하시는 분

고주파레이져 경험이 많으신 분

대체로 주름이 깊고 많으신 분

피부가 얆고 예민하신 분(자극될 수 있음)

 

 

총평

한번 받아서는 눈에 띄는 효과는 없으나,

속 건조와 피부결이 개선되면서 

잔주름 관리에 효과가 있다. 

브이라인이나,

모공 탄력에는 전혀 효과를 보지 못했다.

 

 

 

다음에도 찐 후기 들고 올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