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리뷰

[찐후기]지루성 두피염 박멸'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샴푸'

반응형

[찐후기]지루성 두피염 박멸해주는 샴푸

 

 

전에 지루성 두피염 관련 포스팅을 할 때,

그때만해도 좋은 상태로 유지 될 거라 생각했었어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또 가렵기 시작하고

뾰루지가 겉잡을 수 없이 번졌습니다.

 

지루성 두피염을 초기에 제대로!! 잡지 않으면

만성으로 될 가능성이 크고

저는 이미 1년 넘도록 고생을 해왔으니

단순 홈케어만으로 뿌리뽑진 못했나봐요.

 


 

증상

 

'가려워요...'

여기저기 가려우니

하루종일 긁적긁적 

긁으면서 세균은 점점더 번지겠죠

 

'뾰루지...'

아픈뾰루지 안아픈뾰루지

작은 거 큰 거 대중없이

제멋대로 생깁니다

 

'각질...'

생전 비듬한번 안생겼었는데

각질이 생기면서 비듬도 생기더라구요.

 

'붉어지는 두피...'

두피가 육안으로봐도 빨개져있어요.

아토피 피부처럼 붉어지는 두피가 됩니다.

 

'가늘어지는 머리카락...'

두피 상태가 안좋아지면서

모공상태도 안좋아지고

모발이 얇아지면서 

머리카락이 우수수떨어집니다.

실제로 만성 지루성 두피염을 앓고 계시는 분들이

계속 심해지면 탈모까지 이어지기도 하죠ㅠㅠ

 


 

정말 너무 괴롭고 머리도 점점 빠지는 거 같아서

이렇게 가면 안되겠더라구요.

피부과에서 약처방 받고 바르는 것도 잠시뿐이고,

정말 '이번이 마지막이다..!'하는 심정으로
샴푸를 검색했습니다.

 

 

그동안 두피를 위해 안써본게 없을정도인데

그나마 닥터포헤어 제품이 맞는 거 같아서

냄새가 역하고, 거품도 잘 안나고
사용후엔 머리카락이 뻣뻣해졌지만

그 단점들을 감수하며 사용해왔어요.

 

 

그러다

지루성두피염, 두피모낭염 등
단순 두피뾰루지까지 해결된다는

전설속의 샴푸인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쓰 비듬샴푸' 

알게되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사용한지 이틀만에 정말 말끔히 나았습니다."

 

 

하..

제가 그동안 지루성 두피염을 위해
시도한 노력들이 무색해 질 정도로

한번에 나았어요..

 

 


장점

풍성한 거품

쫀쫀한 거품이 풍성하게 생겨요

 

뻣뻣하지 않은 사용감

일반 오가닉 샴푸보다..

닥터포헤어보다 훨씬 머릿결이 부드러워요

 

두피 스케일링 효과

두피 개기름 없애주고

상쾌한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단점

파마약같은 냄새가 나요

저는 크게 신경쓰이지 않을정도라서 괜찮아요.

 


 

지금 사용한지 딱 한달 되어가는데

머리 하루정도 안감아도 아무 영향없고,

머리에 손이 가있는게 정말 버릇이었는데

가렵지가 않으니까 안 긁은지도 오래됐네요.

두피도 원래 붉은 색이었는데
정말 건강한 색으로 돌아왔고,

무엇보다 각질이나 기름이 말끔히 제거되니까
정수리 냄새도 안나요.

이게 가장 행복..ㅠㅠ

 

두피염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정말 속는셈치고
한번만 사용해 보세요.

진짜 좋아서 그래요ㅠㅠ

제가 정말 이거 이틀만에 광명 찾았거든요..

 

 

저는 쿠팡에서 2개세트로 판매하는걸로 샀는데

해외직구인데도 3일만에 배송받았어요.

최근 패키지도 리뉴얼 된 모양이에요!

성분은 다 같고 비듬예방과 가려움 예방을 위해 페퍼민트성분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있는거 얼른 다쓰고 리뉴얼 버전도 사용해보고싶네요!!

 

곧 여름인데 얼른 다들 두피 여드름에서 벗어나자구요~

 

 

실제 사용중인 제품

 

 

 

*찐 후기임을 알립니다. 해외직구 상품을 제가 뭐라고 광고하겠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