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리뷰

[내돈내산]어버이날 순금 카네이션 드렸어요!

반응형

[내 돈 내산] 어버이날 순금 카네이션 드렸어요!

 

 

일 년에 한 번뿐인 유일한 날,

무뚝뚝한 장녀인 저는 

매년 어버이날을 핑계로 평소 부리지 않던 애교도 부리고

부모님께 깜짝 이벤트를 해드리고 있어요!

 

조금씩 기대감이 높아지시는 부모님을 보며

저는 벌써 22년도 어버이날엔 어떤 걸 해드려야 하나~

벌써 고민이 시작되었지만 ㅋㅋㅋㅋㅋ

받았을 때 좋아하시는 모습 보면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ㅎ

 

용돈은 아무 때나 드릴 수 있고 생신 때도 챙겨드리지만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또 다른 기억 속에 남아 좋은 추억이 되지요.

 

작년에는 180cm 화환에 큰 리본을 달아

아버지 일하시는 곳으로 보내드려서

아버지 어깨가 으쓱으쓱 하늘로 승천하시는 듯했답니다ㅎ

 

 

 

 

올해는 순금 카네이션을 준비했어요!

이벤트 상품종류

 

 

한국 금 거래소와 이마트24가 콜라보를 진행해

편의점에서 사전주문을 해서 5월 4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을 했습니다.

 

살펴보니 작년에도 했었더라고요.

작년에는 왜 몰랐을까ㅠㅠ

금 시세가 작년이 더 저렴했던데ㅠㅠ흑흑

 

작년에도 주문량이 많았었다는 얘길 듣고,

사전주문 첫째 날이 되는 날 바로 편의점에 가서 사전주문을 했습니다!!

 

순금 카네이션 1돈(3.75g)으로 만들어진

금 카네이션 패키지 가격은 358,000원입니다.

 

순금 카네이션은 발행 당일 금 시세보다 16000원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 상품이라고 설명이 되어있던데,

제가 이것저것 따져보니

금 거래소 가서 1돈 사는 게 더 저렴합니다.

 

하지만,

순금을 카네이션 모양으로 찍어내서

선물상자에 카네이션 꽃과 함께 포장해 드리니

더 의미 있고,

좋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겠더라고요.

 

 

 

엄마가 찍어보내주신 상품사진!!

 

 

크기가 꽤 크다며 보내주신 엄마의 귀여운 인증샷ㅋㅋㅋㅋㅋㅋ

 

 

가성비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패스~

이벤트성으로 한 번쯤 해드리고 싶으신 분들은 추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