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모다이어리]

기저귀 정리함 추천!! 이동식 트롤리

반응형

육아용품 리스트에 꼭 있는

이동식 트롤리!

그중에 저는 뉴코코맘 기저귀 정리함을 선택했는데요.

 

1

커버형이라 먼지고민이 없다!

아기용품은 특히 위생에 신경쓰게 되는데요.

커버형이면서 가격도 가성비가 좋아요

 

 

2

바퀴가 락킹이 가능하다!

필요한곳에 쓰일때

여기저기 끌고다니다가

사용할때는 바퀴 바로 위에 달려있는

락킹레버만 딱 밟아주면 고정이되니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3

공간이 넉넉하다

바구니 한 칸 마다 공간이 굉장히 넉넉해서

손수건이나 기저귀 등 자주자주 리필하지 않고

넉넉하게 보관해서 쓸 수 있는게 좋은 거 같아요

 

 

4

견고하다

일반 드라이버로 하면

조립할때 좀 힘들 수 있어요.

저는 전동드릴 이용해서 20-3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은데

조립당시에는 좀 빡세다(?)느끼면서도

그래..이 정도는 되어야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저는 꼭 출산때문만이 아니라

거실에서 주로 빨래를 개고 나면

안방~작은방~큰방~ 돌아다니며

빨래를 다 가져다 놨어야하는데

양이 많으면 거실에서 방까지

최소 두번은 왔다갔다 하게되는게 좀 힘들었거든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동식트롤리가 필요했는데

진짜 안성맞춤으로 잘 구매한 거 같아요

아기 태어나기 전까지는

빨래 옮기는 용도로 요긴하게 잘 쓸듯합니다.

 

 

 

뚜껑도 조립식이기 때문에

따로 추가를 안하고 구매도 가능하니까

정말 다양한 용도로 많이 쓰일 수 있을 거 같아요

 

주방에서 이것저것 담아

효율적으로 사용하시거나

거실 한쪽에두고

다용도함으로 사용하기에도 딱입니다!

 

튼튼한 이동식 트롤리 찾고계시는분께

강력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