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전리뷰

보르르 분유포트! 내돈내산 찐후기 (사용방법, 세척법, 가격)

반응형

 

 

 

 

 

 

보르르 분유포트! 내돈내산 찐후기 (사용방법, 세척법, 가격)

 

육아용품 중 보르르 분유포트는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아실 텐데요!

 

저도 브레짜와 함께 보르르 분유포트를 들였답니다ㅎ

요 제품은 아직 출산 전이지만

저에겐 뽕뽑템이 될 거 같아 미리 구매했어요!

 

 

 

사용방법

 

사용설명서 입니다!

 

 

끓이기모드 (일반 커피포트와 같은)로 열심히 루이보스티 끓이기 ㅎ

 

1. 분유 물

젖병모양 버튼을 누르면

버튼 위에 '분유'라는 글씨가 켜지고

100도씨에 도달한 후에는 3분 2분 1분 이런 식으로

'분 + 초'가 카운트되면서 염소제거를 진행합니다

 

3분이 끝나면 온도를 떨어뜨리며

43도까지 쭉 내려가고 영구보온이 시작돼요

1.5L의 용량을 가득 채운 후

분유모드를 눌러서 시간을 재보니

총 50분 정도 소요가 되었습니다

 

 

2. 요거트

요거트를 누르면 디스플레이에 'YO GU'라는 글씨가 뜨고

8시간이 지나고 나면 저절로 대기모드로 들어가

'ㅡㅡ ㅡㅡ' 이런 글씨가 뜹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불가리스 같은 음료를 넣으라고 되어있었는데

저는 그냥 집에 있던 요거트를 넣어 우유와 섞어줬어요 ㅎ 

우유 900ML+요거트 150ML

 

 

그전에는 밥솥으로 만들어먹느라

시간도 넘 오래 걸리고 한 번에 너무 많은 양을 만들게 되거나,,

최악의 경우엔 시간이 안 맞아서 밥을 못해가지고

햇반을 돌려먹은 적도 있었거든요 ^^;;;

그래서 요거트 기계를 따로 사야 하나..

생각도 하고는 있었는데

보르르에 요거트 만드는 기능이 아예 따로 있다고 하니

애 낳기도 전에 미리 살 수밖에 없었겠죠..?

ㅎㅎㅎ

 

 

 

3. 세척방법

 

보르르 구매하면 물건이 발송되면서

동시에 세척방법 관련한 문자를 보내줘요!

방법이 잘 나와있어서 그대로 따라 하면 됩니다

생각보다 연마제가 많이 나오지 않더라고요

 

 

연마제 제거 후 사용하면서 세척을 자주 하게 될 텐데

보트 바닥 부분에 물이 닿지 않게 해야 합니다!

 

 

4. 가격

라이브방송이나 다른 이벤트가 있을 때 구매하시길 추천!

원래 가격은 125,000이지만

네*버에서 일반적 할인(?)일 때는 9만 원대로 나올 거예요.

근데 급하지않다면 좀 더 기다리셨다가 ㅋㅋㅋ

라이브 방송을 하거나 다른 쇼핑앱에서 할인할 때도 있으니까

그때를 노리세요!!

저는 라방가격 89,000에 포인트 이것저것 끌어서

8만 원대에 구매했습니다ㅎ

 

 

저는 원래도 요거트를 자주 만들어먹었고

임신하면서부터는 루이보스티를 매일 즐겨마셨어요

근데 커피포트로 끓이면 금세 식어버리고

내부가 잘 안 보여서 물이 얼마나 있는지도 바로 확인이 안되죵

또 티백을 따로 넣을 차망도 마땅히 없어서 포트뚜껑에 걸어서 쓰고..

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 보면 좀 불편하게 살았던 거 같은데
보르르 분유포트 하나 뒀더니 세상 편하네요!!

웬만한 커피포트만큼 가격도 저렴한데

기능이나 사용법도 깔끔하고

디자인도 이뻐서ㅎ

 

아이가 없는 집이거나

혹은 아이가 분유를 끊어도

두고두고 사용하게 될 거 같아요

 

주변 지인들 후기도 들어보니 첫

째 때도 쓰고 둘째 때도 쓰는 중인데

고장 한 번이 안 났다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

 

 

 

혹시 분유포트 찾는 중이시라면 보르르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