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꿀템

속눈썹연장 2년차가 알려주는 추천 컬/길이, 유지기간, 장단점 및 가격비교

반응형

 

 

 

속눈썹연장 2년차가 알려주는 추천 컬/길이, 유지기간, 장단점 및 가격비교

 

 

코시국으로 마스크 착용을 하게 되면서 

입김으로 인해 눈화장이나 마스카라가 쉽게 번지죠 ㅠㅠ

그래서인지 속눈썹펌이나 속눈썹 연장 시도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거 같아요.

 

▼*속눈썹 펌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jungjibsa-air.tistory.com/35?category=869880

 

속눈썹 펌 2년차가 알려주는 속눈썹 펌' 장단점 및 가격비교

속눈썹 펌 2년차가 알려주는 속눈썹 펌' 장단점 및 가격비교 얼마 전에 속눈썹 펌을 했어요! 습기가 많은 여름이 다가올 때쯤이면 한 번씩 해주는 거 같아요. 먼저 속눈썹 펌은 이런분들께

jungjibsa-air.tistory.com

 


오늘의 목차

속눈썹연장 추천 컬과 길이

장단점

가격비교

유지기간

연장이냐 펌이냐! 선택은..?


 

속눈썹 연장 추천 컬과 길이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게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C컬에 7-8mm 추천!!

 

"자연스러우면서도 연장한 티가 났으면 좋겠다"

싶으면 9mm 추천드려요.

 

저도 처음 속눈썹 연장을 시도할 때 7-8mm로 하다가 

하다 보면 점점 적응이 되어서인지 9mm 정도로 해야

자연스럽기도 하면서 적당히 연장한 느낌도 나서 좋더라고요.

 

C컬 9mm 속눈썹 연장입니다.

 

장단점

장점

쳐진 속눈썹이라서 눈 화장할 때 시간을 많이 쓰시는 분들에게는

화장시간이 훨씬 단축됩니다.

쌩얼에도 또렷한 눈매가 가능해요.

마스카라를 안 해도 되니까 눈 화장이 번질일이 없어요.

 

그리고 이건 저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ㅋㅋㅋㅋ

제가 눈을 잘 비비는데 연장을 하고 나니까

비비던 습관이 고쳐졌어요..!!ㅋㅋㅋㅋ

한가닥에 몇천 원 할 테니까

하나씩 떨어질 때마다 맘이 아프거든욬ㅋㅋㅋㅋ

뜻밖의 개이득

 

단점

연장 속눈썹이 떨어질 때

본인 속눈썹이랑 같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요..

솔직히 많아요...

 

 

가격비교

속눈썹 종류나 붙이는 방법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

보통 6만 원대에서 8만 원대 정도입니다.

 

 

유지기간

보통 3-4주 정도는 처음과 비슷한 수준으로 모량이 유지되고

4주 넘어가면서 부터는 3분의1정도가 빠지고 

다 빠지는데 까지는 한달반정도면 다 빠져요.

저는 아이라인도 눈꼬리만 하기 때문에

아이리무버를 사용할 일이 없었어요.

연장 5시간 후에 세안 가능하구

오일리한 리무버나 화장품사용은

속눈썹쪽에는 최대한 자제하는게 좋을 거 같아요.

 

속눈썹 펌 vs 연장 하나를 선택한다면?

꾸준히 하려면 펌!!

한 번씩 기분전환용 혹은 여행을 갈 때는 연장!!

추천합니다.

펌은 속눈썹이 덜 빠지기 때문에

꾸준히 꼬박꼬박 해도 괜찮은데

연장은 확실히 속눈썹이 많이 빠져서 꾸준히 할 수는 없어요.

저는 속눈썹 연장을 평균적으로

서너 달에 한 번씩 하는 거 같아요. 

그 외에는 속눈썹 영양제를 꼬박꼬박 발라주고 있답니다..!

 

연장이든 펌이든 해본 적이 없어서 고민만 하시는 중이시라면

일단 한번 해보세요!

ㅋㅋㅋ

하고 나면 후회는 없으실 거고 한두 번만 해봐도 

아~ 이런 방식이구나 하고 아실 거예요 ㅎ

 

그럼 다가오는 연말에 예쁜 속눈썹 장착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반응형